마지막으로 뜨내기손님으로 가라오케 갔을 때 매니저들이 가끔 미쳐서 술자리 끝났을 때 애프터 안된다고 난리 피는 경우도 있습니다. 얘들 입장에서도 워낙에 너무나 많고 다양한 인종들이 섞여 있는 곳이기에 불안감이 있습니다.
한국과는 다르게, 드링크 바가 있거나, 원드링크, 음식이 제공 된다는 것입니다. 일본 가라오케는 무조건, 원드링크 제이기 때문에 본인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입장하실 경우에는 최소 한 개의 음료를 주문해야 합니다.
최고급시설로 고급스러운 장소인 강남 가라오케 달토로 올한해 마무리 하시는 장소로 이용해 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달토 가라오케는 자타 공인 서비스 마인드가 좋은 아가씨들이 많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노래방이라는 이름이 대중에게 정착된 이후에는 '가라오케'라는 말은 단란주점이나 유흥주점과 유사한 의미로 종종 쓰인다.
시설을 따져서 가라오케를 방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에어컨 작동이 안된다거나 환기가 잘 안되어 냄새가 심하다거나 다양한 이유로 가라오케 이용이 불편해진다면 호치민 가라오케는 최악으로 기억 될 것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라오케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내가 아는 유일한 일본노래인 레몬도 부르고 싶어짐! 일본어 못해서 어떻게 찾지 했는데 연간 노래방 랭킹 란이 있어서 눌러보니
아니 근데 이거 부르니까 갑자기 인터폰으로 전화옴... 일본어 솰랴솰랴하는디 전화는 번역기도 못 돌리고 노래는 계속 나오고 다소 멘붕이었음.
하지만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높은 수위로 노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한 스킨쉽은 금지되니 이 점 참고해서 노시길 바랍니다.
짝꿍끼리 손잡고 기다리라니까 줄서는 내내 손 꼬옥잡고 대기하는 귀요미들
카운터에서 자신이 원하는 강남가라오케 반주 기기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한국 노래방은 반주 기기 브랜드가 하나로 고정되어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지만, 일본의 노래방은 반주 기기가 브랜드별로 있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예를 들어, 첨단 음향 및 조명 시스템, 인터랙티브 설치물, 그리고 강남달토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강남가라오케 형태의 유흥과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물량 뿐만이 아니라, 외모나 몸매 같은 경우도 한국에 비해서 전혀 떨어지지 않습니다. 물론 길거리를 걸어다니는 사람들은 그럴 수 있지만,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친구들은 그런 강남 가라오케 친구들과는 아예 다르다는 점 인식하시면 좋겠습니다. 라오스 여자들도 다 잘 꾸미고, 한국 화장품도 쓰고, 운동도 열심히해서 자기를 가꾸어 나가는 친구들입니다. 물론 그렇게해서 손님도 더 많이 받으려는 목적이기도 하지요. 그러니 사이즈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딱히 고민 안하셔도 됩니다.